Jenny's Story/Taste in Chicago

시카고 Sprinkles

시카고 커플 2020. 3. 15. 21:34
반응형

2012. 10. 10

 

길건너 저 예쁜 건물의 정체는??

'Sprinkles Cupcakes'!!^^

 며칠전에 첨듣고 알게된 컵케익 전문점인데, 듣기로는 스프링클스 컵케익이 미국의 유명한 체인이라고 한다. 원래 컵케익 별로 맛없어서 거의 안사먹는 편인데, 하도 칭찬이 자자하길래 산책도 할겸 친구와 걸어서 다녀왔다. 다운타운 거리를 워낙 좋아해서 2km 정도는 가볍게ㅎㅎ 

 

건물은 저렇게 큰데 막상 매장은 한층으로 되어있고 내부도 아담하다. 직원도 두명이고  앉아서 먹을 자리는 3~4자리 정도. 주말에는 건물 밖으로 긴 줄이 이어진단다.


이쁘당+_+)b 화려한 프로스팅보다는, 대체로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듯. 컵케익 종류가 그리 많진 않지만 고르기 힘들 정도로 깜찍하다! 

컵케익 두개 포장. 지난번 내 피칸파이 포장과 비슷한걸ㅋㅋ


위는 내가 산 red velvet과 vanilla milk chocolate.
아래는 친구가 산 red velvet, orange, strawberry


시식준비완료~*


 레드벨벳이 그렇게도 맛있다길래 사왔는데... 정말 맛있다!!! 컵케익은 보통 머핀은 퍽퍽하고 프로스팅은 징하게 달기만하기 마련인데, 스프링클스 컵케익은 다르다 ㅋ 
 도대체 버터가 얼마나 들어갔을지 가늠이 되지않을만큼-_- 머핀은 촉촉하고, '나름'적당히 달고 부드러운 프로스팅은 그 촉촉한 빵과 더할나위없이 잘 어울린다. 특히 레드벨벳이 예술... 신랑과 둘이 극찬을 쏟아내며 단숨에 흡입>.<

 정신없이 컵케익 고르느라 몰랐는데, 매장안에 스프링클스 컵케익 가루도 팔고 있다고 한다. 스프링클스컵케익 자판기도 있다고 한다. 신기한 세상 ㅎㅎ

<별첨>Magnolia Bakery의 red velvet과 긴급대결@@

개인적으로는 스프링클스의 레드벨벳에 한표. 
케익의 질감 디자인 당도-매그놀리아가 더 달고 느끼한 듯?- 직원의친절도 매장진열 부문 모두. (머래ㅋㅋ)


<별첨2> 스프링클스 자판기 체험
 이 포스팅 후 땡스기빙 연휴에 스프링클스 매장에 가보니 영업을 하지 않고 있었다. 그런데 사람들이 매장 앞의 자판기에서 컵케익을 사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이걸 왜 전엔 못봤지?ㅋ

스프링클스 컵케익 자판기

주문한 컵케익을 내려보내는 과정을 모니터 화면으로 보여준다. 신기 ㅎㅎ

컵케익이 저렇게 앙증맞은 포장상자에 담겨 나온다 ^^

 재미있다 ㅋㅋ 그런데 문제는, 맛이 다르다 -_-;
 매장에서 직접 사는 것보다 훨씬 맛이 없었다. 프로스팅 크림도 좀 굳어있고 머핀도 좀 덜 부드러운 듯... >.<
 자판기 체험은 한번으로 만족!!
 


Sprinkles Cupcakes
50 East Walton Street
Chicago‎ IL‎ 60611
(312) 573-1600

Magnolia Bakery
108 North State Street #128
Chicago‎ IL‎ 60602
(312) 346-7777


by Jenny

반응형